고객 지원

B&F Logistics

자주 하는 Q&A
Q1. 택배비는 얼마인가요?
 – 택배비는 출고물량 / 박스사이즈 / 중량에 따라서 차등 적용됩니다.
Q2. 견적은 어떻게 받을수 있나요?
 – 홈페이지 견적문의란에 정보를 주시면 담당자가 연락을 드리겠습니다. 견적서는 상담 후 발송해드립니다.
Q3. 입고시간과 출고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 – 입고는 화요일~금요일 9시~11시, 출고는 납품처의 특성에 따라 협의를 합니다.
Q4. 보관비는 얼마인가요?
 – 협의에 의하여 일별 또는 월단위로 파렛트당 단가를 제안드립니다.
Q5. 출고주문은 어떤방식으로 진행되나요?
 – 협의된 시간까지 출고 주문정보를 엑셀파일로 전달(이메일, NAS)해주시는 방법과 시스템 인터페이스 (DB to DB)를 통해 전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
Q6. 택배박스, 완충재등 부자재는 어떻게 정산하나요?
 – 사용된 부자재를 실비로 정산합니다.
Q7. 실시간 재고확인이 가능한가요?
 – 인터넷을 통하여 WMS에 접속 후 부여된 ID,PW 로 로그인하면 실시간 재고수량, 유통기한, 입출고내역이 확인 가능합니다.
Q8. 반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?
 – 반품회수 요청을 주시면 물류센터로 회수를 진행하며, 미개봉 상태에서 보관을 합니다. 별도의 견적에 의해 판매가능상품과 불용품을 구분 및 엑셀파일로 리포팅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.
Q9. 유통가공 업무도 진행하나요?
 – 별도의 견적에 의하여 라벨부착, 수출포장, 셋트구성작업등 진행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