센터

B&F LOGISTICS

B&F Logistics

갤러리

.

B&F Logistics

차량현황

.

친절서비스

.

거울을 보면서 표정을 연습한다.

- 질문 받을때
- 미소 지을때
- 진지할 때

밝은표정, 긍정적인태도
친절과 자신감이 느껴지는 표정 연습!

센터 출발전

업무 점검

  • 출근 확인
  • 배차내역, 배송루트 확인
  • Service Call (해당 시-고객에게 배달예정시간 보고)
  • 당일 전달사항 확인
  • 각종 홍보물(전달물)인수
  • 각종 문서(출고증, 거래명세표 등) 확인

안전 점검

  • 오일, 연료
  • 타이어, 라이트
  • 배터리, 냉각기 등

위생 점검

  • 주기적 세차관리
  • 개인 위생관리 (복장, 얼굴, 손톱 등)
  • 불필요한 차량 장식금지

제품(상품) 적재시

검수/검품

  • 명세표와 수량일치 여부  
  • 제품(상품) 파손 유무 (포장상태 등)
  • 검수/검품 이상 시 책임자에게 즉시보고 (임의 처리 절대금지

제품(상품) 적재

  • 제품(상품)파손 주의
  • 제품(상품)붕괴 유의
  • 배송 순서 별 적재 (역순하차 고려)
  • 냉장/냉동 구분 적재 (해당 시)
  • 오배송 유의
  • 출발준비 완료 보고

홍보물(전달물)

  • 제품(상품)과 동일하게 취급

배송 중

안전 운행

  • 365일 안전운행 지키기 (규정준수 및 방어운전)
  • 운행 중 상품 파손 주의 (급커브, 경사)

약속된 시간 지키기

  • 교통체증(휴가철, 주말 지역행사 등)을 고려, 출발시간 및 배송루트 계획 수립
  • 배송예정시간을 벗어날 경우, 배송처에 사전양해 (사유 및 도착예정시간)

운행 시 준비사항

  • 운전면허증
  • 주유/통행카드
  • 휴대폰, 필기도구
  • 배송지역관련 지도
  • 지정된 복장

배송처 도착 시

안전 주차

  • 사전에 주차위치 확인
  • 차량으로부터 떨어져야 할 경우 상품 도난 주의

고객 응대

  • 친절한 말씨로 먼저 인사
  • 제품상차시 소음 최소화

제품(상품) 인도

  • 검수/검품
  • 지정된 장소에 상품 납품
  • 홍보물(전달물) 전달
  • 고객 질문 응대
  • 인수자 확인
  • 회수물(해당 시) 인수
  • 뒷정리(공Box, 폐기물 등)
  • 끝 인사

센터 도착 후

배송완료 보고

  • 차량운행일지 기록
  • 미배송, 특이사항 보고(고객요청사항 등)

반품/회수물 인계

  • 센터 내 지정장소에 반품 및 회수물 인계
  • 각종 문서(명세표 등) 인계
  • 정리/정돈